카테고리 없음

워크 M16 위닝 카오스D 추억의 게임 카오스

freemero. 2020. 12. 26. 14:00
반응형

위닝 카오스D 추억의 게임 카오스

카오스란 게임을 아시는 분은 알겠지만 이제는 거의 추억의 게임이 됐죠 

 

한때 20대때 이 게임에 푹빠져 근 2~3달을 집 - 피씨방 - 집 이런날도 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때 당시 집의 컴퓨터가 카오스라는 게임을 돌리기에도 벅찻었다는 마찬가지로 카오스원 딜을 깔기도 해야 하는데, 아 요즘은 M16이라는 프로그램을 쓰는거 같더군요 

위닝 카오스 D

 

위닝카오스D (1).exe
0.89MB

 

 

 

카오스 원
ChaosOne.exe
0.83MB

 

 

우선 이글을 검색하시는 분들은 오랜만에 카오스를 즐기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올려둔 것이니 다운로드 할수 있는 파일부터 올려 드립니다~ 

 

참 그거 아시나요~? 현재 "롤"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던 대부분의 분들이 카오스 유저였다는 사실을 페이커 또한 중학생부터 카오스를 시작했었고, 마린님도 마찬가지요, 

 

솔직히 고수 분들은 위닝 카오스D를 사용하지 않을것 같은데, 저는 피씨방 갈때마다 매번 깔아서 사용했지요~ 

 

피씨방에서는 이러한 파일들은 자동 리셋이 되서 피씨방에서 겜을 한번 씩 즐기시는 분들은 들어와서 다운로드 하실수 밖에 없다는 ㅎㅎ 

 

그리고 카오스의 진짜 고수는 "둠가드"라는 분이었는데, 이분이 롤을 넘어왔다면 정말 "롤"의 세계가 달라졌을 수도 있다는 말도 하더군요 ㅎㅎ 지금은 유투브에서 "갓용기"라는 분이 카오스 방송을 하고 계시는데, 한번 씩 추억 생각하며 관람하고 있습니다. 필자는 "길드 샤먼(간부)"까지 나름 달아봤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의 추억의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