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생활 팁/일본어 공부 연습문장

일본어 말하지 마세요 일본어 미워하지 마세요

freemero. 2021. 4. 1. 11:34
반응형

일본어 문장 만들기 ~~~ 하지 마세요 

블로그의 이 카테고리에 있는 글들은 필자가 일본어를 공부하면서 복습할겸 올리고 있는 글들입니다. 
아래의 글들은 일본어 강사가 아니고 일본어를 배우고 있는 사람이 작성하는 글입니다. 

 

혹시나 일본어 공부중이신분이 이글을 읽는다면, 말하기 연습이나 할겸 한번씩 소리내어 읽어보세요~~

 

저도 글쓰면서 소리내어 읽고 있습니당~~ ㅋㅋ

 

일본어 말하기 연습 말하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쓰고 괜히 웃었네여 ㅋㅋ 하나사나이테쿠다사이 

일본어 말하지 마세요

노력하겠습니다. 칸바리마스 

일본어 노력하겠습니다.

일본어 말하기 연습 ~나이테 쿠다사이 

 

일본어의 ~하지 마세요는 부정형 나이를 

일본어 ~~하지 마세요

일본어 말하기 연습 ~ 걱정마세요 신빠이시나이테쿠다사이

일본어 걱정마세요

일본어 책을 펴지 마세요 홍오히라카나이테쿠다사이

일본어 책을 펴지 마세요

일본어 험담하지 마세요 와루구찌오이와나이테쿠다사이

일본어 험담하지 마세요

일본어 눈을 뜨지 마세요 메오아케나이테쿠다사이

일본어 눈을 뜨지 마세요

일본어 밖에 나가지 마세요 테나이테쿠다사이

일본어 밖에 나가지 마세요

일본어 잔디를 밟지 마세요 후마나이테쿠다사이

 

일본어 잔디를 밟지 마세요

일본어 미워하지 마세요 니꾸마나이테 쿠다사이

일본어 미워하지 마세요

일본어 운전하지마세요 운뎅오시나이테쿠다사이

일본어 운전하지마세요

일본어 전기를 켜지 마세요 운뎅츠케나이테쿠다사이

일본어 전기를 켜지 마세요

자 오늘은 여기까지 언어공부는 역시나 소리내어 말하기가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소리내어 말하는걸 아싸리 영상으로 찍어서 유투브에 도전을 해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