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파트너스 공식 제휴 홈페이지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공식 제휴 홈페이지입니다.

freemero. 2020. 12. 5. 12:45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공식 제휴 홈페이지입니다.

쿠팡 제휴 쇼핑몰입니다
쿠팡의 모든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쿠팡 파트너스에 등록된

'정식 제품 링크'를 이용하여 포스팅합니다.
제품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커미션이 지급됩니다.

 

 

상품 검색하기

 

 

커플 목걸이 검색하러 가기

쿠팡 파트너스 커플 목걸이

유아 용품 // 검색하러가기

 

절약왕 정약용님의 유트브를 보고 나서 시작하게 된 티스토리와 쿠팡 파트너스

코로나로 인해 재택 근무를 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출퇴근 시간도 줄고, 하루에 해야할 업무가 있다면, 그냥 빨리 끝내버리고 쉬자라는 마인드가 생긴 것 

 

티스토리 블로그와 쿠팡 파트너스에 대해서 알게 되고, 본격적으로 유트버 채널들을 찾아보며 검색과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다. 어렵지가 않아 보였다. 그냥 내가 쓰고 싶었던 글들이나 내 전문지식을 줄줄 나열하기만 해도 될 것 같았다.

나아가서 나중에 나는 이정도의 전문 지식을 갖고있어요(자기 소개서) 라는 어필을 내 업계에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었을것 같기 때문이다. 하지만 역시 남의 돈을 버는 것은 무슨일이든 어렵다. 

 

풀빌라 팬션 예약 하러 가기

https://coupa.ng/bNiygb

 

쿠팡! | 아르노 풀빌라 펜션

💘 아르노 풀빌라 펜션만의 특별함! 01. 풀빌라객실 및 스파객실 보유 02. 무료 조식 제공 03. 독채(단체) 객실 보유 04. 야외수영장 완비 (20년도 운영종료) 05. 경주 보문관광단지 차량 8분거리 06.

trip.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 또한 그냥 상품링크를 달고 내 블로그에 올려놓기만 하면 24시간 계속 일을 하기 때문에, 완전 개꿀일거라는 생각으로 시작하였다. 결과는?? 꾸준히 했다고 하면 한것이고, 안했다면 안한것이다. 

 

생각보다 작업하여야 할 것이 많았다. 그중 단연 포토샵과 마케팅이겠지만,, 아직 내선에는 무리인듯

 

크리스마스 선물 

https://coupa.ng/bNiyva

 

조아트 뽀숑루돌프 크리스마스 트리 풀세트

COUPANG

www.coupang.com

그냥 하루에 한개씩만 꾸준히 업로드 하면 뭔가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었지만, 인건비 대비로 한다면 마이너스이다. 

물론 실력이 쌓이게 되면 사람들을 모으는 능력 그외 시간이 단축되겠지만,,,, 

 

여러 영상을 찾아본 결과 존버는 승리한다라고 하는데, 이 일에 스트레스를 받으면서까지 하고 싶지 않다. 

글 100개까지는 그냥 마음가는대로 막 쓰기로 했는데, 지금도 어떻게 글을 써야 사람들의 호응을 받을까라는 생각을 하며 글을 쓰는데, 그런 생각을 하게 되니 글이 잘 써지지도 않는다. ㅋㅋㅋㅋ 

 

 

다른 쇼핑물들과 쿠팡 파트너스의 가장 큰 장점이 있다면, 그냥 처음 링크만 달아두면 끝납니다. 스마트 스토어의 경우는 물건을 주문받게 되면, 내가 오더를 하고 물건을 배송하여야 한다는 후작업이 필요하지만, 쿠팡 파트너스는 그 작업이 필요가 없지요. 한번 소싱을 해주면, 그 이후는 쿠팡의 시스템을 이용해 소비자에게 배송이 되며, AS까지 처리하여 줍니다.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아래에 검색창에 입력을 해보세요 //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참 혹시나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하시는 분들 중에 추천인 아이디를 쓰실분이 없다면 

제 아이디라도 추천하세요~

 

처음 한달간 1%씩 추가 수익을 주니, 손해가시는 부분은 없습니다. 물론 저도 처음 한달동안만 1%의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ID : kjkgood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