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글

부산 일광 해수욕장 풀빌라 및 멸치쌈밥 리뷰

freemero. 2021. 7. 20. 22:37
반응형

부산 키즈 풀빌라

 

오랜만에 글 남깁니다. ㅎ 7월초부터 휴가 받아서 한국에서 2주 격리 후 1주일간 휴가를 보내고 다시 일본으로 복귀를 했습니다. 휴가기간 가족들하고 시간 보내느라 정신없고, 갔다오니 밀린 일들 처리하느라 정신없고, 최근에 꽤나 정신없이 보내긴 했네요 

 

늦었지만 지나간 추억사진들을 올려놓으려 합니다~ ㅎㅎ 

 

어베인 풀빌라 경치1
풀빌라 외관
어베인 풀빌라 경치1
어베인 풀빌라 경치

저도 사진은 진짜 잘 못 찍는거 같네요 풀빌라를 잡았는데, 들어와서 사진찍어놓고 나와서 외관이 어떤곳인지 사진을 찍어놓질 않았습니다. 하필 간날이 또 장마철이라 사람들도 없네요 ㅋㅋㅋㅋㅋ 부산의 일산 해수욕장 근처입니다. 

 

하지만~~~ 네이버 길거리뷰가 있었다는거 ㅋ_ㅋ 

어베인 풀빌라 네이버 위치

요건물 이네요~~ ㅎㅎ

기장 일광 해수욕장 풀빌라 내부 

키즈 풀빌라 내부 사진
어베인 풀빌라 내부 사진
키즈 풀빌라 내부 사진
어베인 풀빌라 내부 사진
키즈 풀빌라 내부 사진
어베인 풀빌라 내부 사진
키즈 풀빌라 내부 사진
어베인 풀빌라 내부 사진
키즈 풀빌라 내부 사진
어베인 풀빌라 내부 사진
어베인 풀빌라 내부 사진

첫째는 어느새 대화가 되고 혼자서 놀수 있을정도로 커버렸고, 둘째는 이제 막 걸음마를 하고 있네요. 와이프가 예약을 한곳인데, 키즈용 풀빌라여서 수심은 정말 낮습니다. 옆호실은 그래도 수심이 조금 깊은것 같긴 하던데, 직접 들어가보진 않은거라 말씀은 못드리겠네여 

 

제작년에 거제도로 풀빌라를 갔던 기억이 있는데, 아이들과 놀기에는 어차피 튜브 태우고, 조끼 입히고 노실거면, 차라리 성인용 풀빌라에서 노시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제가 일어서면 허벅지정도의 물높이라 저는 제대로 못놀았다는 ㅠㅠ 

 

뭐 암튼 뷰도 정말 좋고, 코로나 시대에 외부에서 노는것도 부담이 되니, 풀빌라 내부에서 오붓하게 즐기시는것이 더 편하긴 하더라구요 

 

추가로 

 

멸치 쌈밥 집 

점심은 도착하자마자 아래의 표시된 집에서 멸치 쌈밥을 먹었습니다. 

멸치 쌈밥
일광 해수욕장 멸치 쌈밥 집

 

술 좋아하시는분? 강력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 도착하자마자 안주 보고 낮술을 안먹을수가 없었네요 ㅋㅋㅋ

멸치 쌈밥
멸치 쌈밥
멸치 쌈밥

사진은 정말 더럽게 못찍는것 같네여;;; 블로그에 여행글은 거의 쓰질 않다보니, ㅋ_ㅋ 큼직막한 멸치 한 마리 얹어서 쌈싸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술이 생각이 나지 않을수가 없더군요 ㅎㅎ 

 

물회도 있고, 다른 음식들도 많이 있는데 저는 멸치쌈밥을 추천드립니다. 

 

아 가장 중요한 정보 두가지를 빼먹었네요 

 

가격은 1박에 27만원이었고

 

위치는 아래의 링크에 남겨둡니당~~

 

어베인 풀빌라 

 

https://map.naver.com/v5/search/%EC%9D%BC%EA%B4%91%20%ED%95%B4%EC%88%98%EC%9A%95%EC%9E%A5%20%ED%92%80%EB%B9%8C%EB%9D%BC/place/1320718805?c=14386187.8434660,4199455.7009520,17,0,0,2,dha 

 

네이버 지도

어베인풀빌라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