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주식 기업 개별 가치 평가

삼성전자 주가 주식 단타의 위험성 5억계좌가 20만원 되는 과정 영상 인증

freemero. 2020. 12. 21. 07:00
반응형

삼성전자 주가 주식 단타의 위험성 5억 계좌가 20만 원 되는 과정 영상 인증

이 글과 아래의 영상은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초년생과 주식을 알게 된 주린이들을 위한 글입니다. 

주린 이들은 꼭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길 감히 추천드립니다. 

 

얼마 전 삼성전자 주가 지금 사면 안되는 이유에 대해 글을 포스팅한 적이 있다. 생각보다 반응이 좋았다. 글을 읽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요즘 개인 매수가 엄청 핫하다. 주린이들을 위한 주식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준 글이며, 그러던 중 유튜브에 실제 돈을 잃으신 분들이 인증하신 분들이 있을 거란 생각이 들어 검색을 해보니, 아니다 다를까 몇 분들이 인증을 해주신 분이 있다. 

 

thefreemero.tistory.com/81

 

삼성전자 주가 지금 사면 안되는 이유

삼성전자 주가 지금 사면 안되는 이유 필자는 삼성전자를 보유하고 있지 않다. 대신 삼성전자우를 보유하고 있고, 현재는 20%정도 수익권에 있다. 어차피 같이 올라가는 주식이니 아무거나

thefreemero.tistory.com

지금 당신이 이제 막 주식을 시작한 갓 주린이라면 위의 글은 꼭 한번 읽어 봐주시길 바란다. 

 

모의투자 같은 것으로 어그로를 끄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 실제 계좌 인증을 하신과정을 여러 영상을 통해 검증되어, 공개한다. 

 

지금은 유투버로 어느정도 안정화를 자리 잡고 계시고, 성장을 하시는 것 같다. 필자가 현금흐름에 대한 이해를 강조한 적이 있는데, 현금 흐름은 아래의 두 글에서 알 수 있다. 

 

thefreemero.tistory.com/75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 24시간 돈버는 아빠 되기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 24시간 돈버는 아빠 되기 "은행 예금을 할바에는 우량주 주식을 꾸준히 사서 모아라" 라는 말을 들어본적이 있을 거다. 최근 동학개미 운동을 이끈 존리 대표가 했던 말

thefreemero.tistory.com

 

"옛날 어느 나라의 왕이 세상에 각지의 현자들을 모아 백성들을 이롭게 만드는 책을 만들어라"라고 명령을 하여 현자들은 한 권의 책을 만들었다. 왕은 이를 보자 책 1권은 백성들이 읽기에 양이 많으니 줄이라고 명령하였고, 현자들은 그 책의 내용을 1페이지로 만들었다. 왕은 이것도 너무 많으니 더 줄이라고 요청하였다. 

그래서 현자들은 단 한문장으로 가져왔다. 

"세상에 꽁짜는 없다" 

 

주식 투자든 노동으로 돈을 벌든 어떠한 방법이든 "남의 돈을 버는 것은 쉽지 않단다"라는 내가 처음 사회생활을 시작했을 때의 술자리에서 아버지가 한 말씀을 다시 한번 생각나게 만든다.  

 

thefreemero.tistory.com/80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2개월차 1만명 후기 수익률 공개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2개월차 1만명 후기 수익률 공개 어느새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한지 이제 2개월 조금 넘은것 같다. 생각보다 블로그 성장이 빠르다. (정확히 말하면 내가 기대한 것 이상

thefreemero.tistory.com

댓글을 보니, 역시나 그 돈으로 삼성전자 주가든 셀트리온이든, 네이버, 카카오 LG화학 같은 실적있고 듬직한 우량주들만 사놓았더라도,,,,, 큰 손실은 없었을 거라 생각되는데, 아래는 삼성전자 주가의 5년 차트이다. 역시 대한민국 기업 1위인 회사답게 꾸준히 우상향하고 있는 아름다운 삼성전자 주가 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삼성전자 주가 5년 차트

이쯤에서 "무한 배터리"님의 실제 인증하신 계좌를 올려보고자 한다. 목소리가 상당히 좋으시다. 

 

youtu.be/UzbWzBZDFYU

5억계좌가 20만원 되는 과정 영상 

이글은 "무한 배터리"님에게 금전적인 대가를 받은 적도 없고, 흥보 영상이 아닌 점을 다시 밝힌다. 

 

나는 대단한 사람도 아니며,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주식에 대해 눈을 뜨고 공부를 하고자 하는 사회 초년생들을 위해 경각심을 조금이나마 주고 싶어 이 글을 쓴다. 주식 투자는 여러모로 필요하다고 옹호하는 입장이며, 지금도 주식을 하고 있고, 현재는 연 10%정도라는 수익을 얻고 있다. 딱 그 정도인 것이다. 실력이 좋아서 2배~3배 이렇게 벌었던 기억은 거의 없다. 그냥 은행이자보다는 조금 난 정도로만 수익을 얻고 있고, 그중 보유하고 있는 종목 몇 개를 이야기한다면, 카카오, 네이버, LG생활건강, 셀트리온, 삼성전자 주가 정도이다. 

 

 

삼성전자 주가

투자 금액의 10%정도는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리스크가 있는 제약 바이오주나 몇몇의 종목에 투자를 하고 있는데, 역시나 삼성전자 주가의 수익률이 더 좋다. 삼성전자 주가로 돈을 벌고, 잡주에서 손실을 턴다. 그냥 갖고 있었다면 또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삼성전자 주가만큼의 확신은 없었기 때문에 손절을 하고 나오게 되는 경우인 것이다.

 

필자의 삼성전자 주가 전망의 예상 금액은 현재 8만3천원정도??? 내 생각보다 빨리 삼성전자 주가가 목표가에 도달한다면, 목표가에서 일단 수익을 취할 것이고, 그 가격까지 못 가면 그냥 몇 년이고 기다릴 것이다. 그래 봐야 삼성전자 주가가 쉽게 빠지진 않을 테니 말입니다. 가 아닌 다시 고민을 하기 시작할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삼성전자 주가는 현재 시점에서 결과론적인 것이다. 기업의 실적이 꾸준히 좋았고, 계속해서 영업이익과 순이익을 창출하였기 때문에 우상향을 한것이고, 큰 결함이 나와서 뒤쳐질 수도 있고, 더 품질이 우수하고, 저가로 생산할 수 있는 기업이 나오게 된다면, 삼성전자 주가의 미래는 지금이 최고점이며 지금부터 계속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 

 

대한민국에도 1등의 기업 삼성전자 주가를 넘으려 했던 포스코라는 기업이 있었으며 IT초창기 시장을 지배했던 "야후"라는 미국 기업도 있었고, 거대한 플랫폼과 네트워크를 구축했던 "싸이월드"라는 플랫폼도 있었다. 

 

가장 최근엔 "니콜라"라는 친환경 기업도 있었고, 이외에 미국시장에서 1~2위를 달리던 기업들도 현재 도산한 기업들도 있다. 뭐 극단적인 예를 들은 것이라 말했다고 할 수 있겠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이 투자 전문가일지, 투자 경력이 30~40년 이상의 고수일지, 주린이 일지 필자는 알지 못한다. 

 

주린이들을 위해서 마지막 3줄 요약을 남깁니다. 

 

3줄 요약

1. 당신보다 똑똑한 약 100여 명의 현자들이 말했습니다. 

2. "세상에 꽁짜는 없다" 

3. 지금 시장에서 돈을 벌고 있는 주변인들의 말에 현혹되어 투자하지 마세요 

 

thefreemero.tistory.com/81

 

삼성전자 주가 지금 사면 안되는 이유

삼성전자 주가 지금 사면 안되는 이유 필자는 삼성전자를 보유하고 있지 않다. 대신 삼성전자우를 보유하고 있고, 현재는 20%정도 수익권에 있다. 어차피 같이 올라가는 주식이니 아무거나

thefreemer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