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생활 팁

일본 도쿄 맛집 한국 음식점 양평 해장국

freemero. 2021. 1. 31. 23:09
반응형

일본 도쿄 맛집 한국 음식점 양평 해장국

 

아직까지 한번도 포스팅을 해보지 않았던 분야네요 어차피 잡블로그로 그냥 이것 저것 쓰며 키우기로 했으니, 포스팅을 해봅니다. 한국인 분이 운영하는 중고 상점이 있다고 하여, 가전 제품도 살겸 겸사 겸사 신주쿠 나들이를 가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오늘 제가 막 돌아다닌곳이네요. ㅋㅋ SKY PLAZA가 중고상점이고, 중고 상점에 대한 포스팅은 다음에 올리겠습니다. 

 

일본 신주쿠 맛집 양평해장국

 

 

 

일본 뼈다귀 해장국

저는 뼈다귀 해장국을 시켰습니다. 크 오랜만에 먹어보는 한국음식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가격 정보는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일본 신주쿠 오쿠보 양평 해장국집 가격

일본 물가가 확실히 한국보다는 비싸긴 비싼것 같습니다. 특히 음식류가 그렇네요, 도쿄가 세계 10위안에 들어가는 도시이긴 하다 보니, 비싼건 어쩔수가 없네요 

 

감자탕

감자탕도 있고, 한국 음식 이것저것 팔고 있습니다. 

 

메뉴판

그냥 처음으로 맛집 포스팅을 해보고자 사진 찍은거 있는대로 대충대충 다 올립니다. 

그런데 진짜 음식은 정말 입에 짝짝 맞았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가격은 제가 아닌 직장 동료분이 계산을 하셨는데, 해장국 두그릇에 소주 2병 마셨습니다. 5천엔 정도가 나오더군요;;; 

 

한국이었다면, 그정도 먹어봐야 2만 5천원정도일텐데, 거의 가격이 두배;;; 그래도 맛이 너무 좋았기 때문에 후회는 하지 않습니다. ㅋㅋ 

 

중요한 위치 정보는 아래의 지도를 누르시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goo.gl/maps/wbczmsJwueM6DT4Q9

 

양평해장국

★★★★☆ · 음식점 · Okubo, 1 Chome−6−12 2階

www.google.com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