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생활 팁

일본 한국 음식점 식료품가게 킨시쵸 역 근처 BIG5

freemero. 2021. 1. 21. 21:50
반응형

일본 한국 음식점 식료품가게 킨시쵸 역 근처 BIG5

 

외지에서 생활을 하게 되면, 제일 해결이 안되는 것이 먹거리이다. 그렇다고 굶는다는 건 아니고;;; 그냥 그만큼 한국에서 마음대로 먹었던 음식을 외지에서는 바로 먹고 싶을때 먹는게 힘든다는 점 정도??

 

오랜만에 한국 식료품 가게를 검색하여, 찾아가 보았다. 

 

킨시쵸역 한국 식료품 가게

BIG5라는 식료품 가게인데, 점원분은 역시나 한국 사람이었고 오랜만에 반가운 음식들을 볼 수 있었다. 

 

킨시초역이 사람이 많이 살고, 번화가여서 근처에 한국 식당도 있겠으나 한국 식당은 다음에 포스팅 해보기로 하고, 오늘은 가 보았던 식료품 가게 사진들만 포스팅 해 본다. 아쉽게도 내가 찍은 사진은 딱 한장이다. 정말 나는 블로거로서 포스팅을 할 준비가 너무 안되있는 놈인 것 같다. 

 

킨시쵸역 한국 식료품 가게

어쩔수 없이 구글의 사진들로 포스팅을 도와보도록 하자. 가게 크기는 흐음 생각보다 작았다. 구멍가게 수준정도?? 그래도 이것저것 양념장이나, 한국 라면, 한국 식재료 들을 구할 수 있고 점원분과 단골손님들의 이야기를 하는 것을 살짝 들었는데 미리 주문을 하면 이곳에서 받아주기도 하는 것 같다. 

 

손님 : 떡국 벌써 다 나갔어??

점원 : 아 예 그거 다음주에 들어와요 뭐 이런 내용... 

 

킨시쵸역 한국 식료품 가게

일본의 슈퍼마켓에 가더라도 간혹 한국 라면을 파는 곳들을 보았다. 거기에는 대표적인 한국 신라면과 너구리등만 있었는데, 여기는 정말 종류별로 다 있다. 

 

킨시쵸역 한국 식료품 가게

양념장들은 역시 있었고, 이게 유일하게 내가 찍은 사진이다 ㅠㅠ 멍청이 ㅠㅠ 구글에 사진이 조금 더 있지만, 그냥 안쓰는 걸로;;; 

 

아쉬운대로 내가 사온 음식들 사진

커피도 한국 믹스커피도 있었고, 붉닭 볶음면은 땡겨서 사왔고, 소주랑;;; 고추장과 참기름은 필수.. 김치도 있었는데 아직 냉장고를 안들여놔서, 그냥 패스... 

 

그것보다 아래 지도 삽입을 한번 해보고 싶었다. ㅎㅎ 모바일에서 편히 찾아갈수 있도록

 

 

아 한가지 정보를 더 주자면 일요일은 휴무인것 같다. 

 

댓글은 이러하고, 

나도 딱 이정도? 없는 건 없고, 있을건 다 있는 한국 마트 ㅎㅎㅎ

아 참고로 정보 한가지를 더 주자면 일요일은 휴무인것 같다. 

 

BIG 영업일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