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생활 팁

일본 도쿄 한국인 운영하는 중고상점 신주쿠 방문 후기

freemero. 2021. 2. 6. 16:18
반응형

일본 가전제품 중고 상점 위치 및 중고 가격

 

일요일 냉장고와 세탁기를 사러 갔습니다. 한국인분이 운영하신다는 중고 상점이 있어서 어차피 이것저것 살 것도 있어 나들이 겸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중고상 간판 사진

중고상 간판 사진입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사진을 많이 안 찍었네요. 맞은편에 홍대 맛 곱창이라는 식당도 있습니다. ㅋㅋ

신주쿠에는 한인학교가 있어 한인 타운도 있고, 한국인들이 제일 많이 사는 지역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여기는 집값이 정말 비싸서, 집이 엄청 좁다는 단점 때문에 신주쿠를 선택하지는 않았는데, 첫아이 학교 갈 때쯤은 걱정이네요 

 

일본 신주쿠 중고상점 입구 들어서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전자렌지, 안쪽에 TV 침대 매트릭스, 그릇 전기장판, 난방기구 진짜 거의 없는 게 진짜 생활하는데 필요한 건 웬만한 거 다 있습니다. 

 

일본 중고품 냉장고 사진

제가 고른 냉장고입니다. 사진에서 맨 왼쪽에 있는 2019년산이고, 가장 중요한 가격 정보는 5890엔이었습니다. 

 

한국에서는 꽤 큰 냉장고를 사용했었는데, 일본 의 전자상가를 돌아다니다 보면, 냉장고 크기는 다 그만 그만한 것 같습니다. 괜히 또 돌아다니기가 귀찮기도 하고, 가격도 적당히 저렴한 거 같아서 바로 구매 결정을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드디어 세탁기와 냉장고가 도착했습니다. 

 

중고 5890엔 

참고로 한국의 하이마트 같은 요도바시 카메라에서 냉장고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요도바시 카메라 냉장고

똑같은 제품은 찾을수가 없었는데, 그냥 사이즈가 비슷해 보이는 상품입니다. 물론 비슷한 사이즈에 다른 기능들이 있어서 더 비싼 제품들도 있겠지만, 저는 그런 거 잘 모르겠네요; 흠냐; 

 

중고 2만 8천엔

 

신품 6만9천엔

세탁기는 운좋게 똑같은 상품을 보았네요 ㅋㅋㅋ 마찬가지 거의 반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일본 중고품 밥솥 사진

프라이팬이나 식기류도 판매를 하고 있었고, 아무튼 이것저것 살림살이 장만하려면 꽤 유용할 것 같습니다.

사용하는데 문제만 없다면 중고품이라도 뭐 크게 문제 되지는 않을 테니깐요~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알려 드리면, 아래 링크 누르시면, 바로 지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aps.app.goo.gl/96Tbrn6fkaPBBM9q7

 

Shinjuku Sky Plaza

★★★★☆ · 비즈니스 센터 · 2 Chome-18-10 Okubo

www.google.com

아 마지막으로 가격 정보는 저는 반 가격정도 싸게 샀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제품일 수도 있습니다. 

 

직접 검증은 제가 할 수 없었던점 양해해 주시고, 그냥 유학생 분들이나 주재원 분들 가전제품 구매하실 때, 중고 가게가 있다는 점만 알려드리려고 한 것입니다. 

 

다음에 신주쿠에 갈일이 있다면, 뭐 좋은 물건들 있나 둘러보기도 하면 좋으실 것 같네요~ 

 

** 이글은 중고 가게로부터 대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니고,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