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글

지식인으로 돈 벌기 룰렛 확률은??? 정말 돈이 될까?

freemero. 2021. 4. 14. 12:21
반응형

현재 나는 지식인 초인 등급에 머물러 있다. 초인 등급까지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답변을 달았다가, 한 번씩 내 잘못된 정보에 대댓글이 달리거나, 오히려 독이 됐던 경험들이 있어서 최대한 신중하게 답변을 달려고 하다 보니, 지금은 성장 속도가 조금 느린 듯하다. 

 

지식인 룰렛 기회 얻는 방법

지식인에서 답변을 하거나 질문을 하게 되면 네이버에서 지식인 룰렛기회를 제공해 주는데 심심풀이로 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 

 

  • 지식iN 일반 질문과 답변 혹은 CHOiCE 질문을 각각 3개 등록할 때마다 발급됩니다. (단, 질문 채택률 혹은 답변 채택률이 50% 이상인 사용자 대상)
  • 발급 후 일주일이 경과되면 소멸됩니다.
  • 질문 혹은 답변을 삭제하는 경우 마이너스로 집계됩니다.

답변을 3개 하거나 질문3개만 하면 룰렛을 얻게 된다. 오늘까지 얻은 결과는 아래와 같다. 

 

지식인 룰렛 성공

현재 17장이고, 지금까지 총 몇 번을 돌렸는지는 기억이 나질 않지만, 네이버 페이로 7500원을 벌었다. 

엑스퍼트 쿠폰이란? 

네이버도 계속 새로운 컨텐츠를 생산을 하고 있는 것으로 짐작이 되는데, 네이버에서 신등급 이상이 되고, 전문 자격증 같은 조건이 된다면 전문가로 등록하여 일반인들에게 질문을 받을 수 있는 권한을 주는 것이다. 

 

1개 5천원짜리인데, 내 경우 사용할 일은 아직 없어서 그냥 두고 있다. 오히려 내가 빨리 신등급이 돼서 전문가가 되어 저걸로도 돈 벌어 보고 싶다는.... ㅋㅋㅋㅋㅋ

 

룰렛 확률? 

현재 즉흥적으로 글을 쓰고 있어서 현재 가지고 있는 저 17장의 이용권을 다 쓰고 변화를 보고 스샷으로 올리겠다. 

 

룰렛으로 얻을 수 있는 상품은 이러하다. 

지식인 룰렛

그리고 방금 지식인 룰렛을 다 돌렸다. 

 

결과는??

전문가들에게 질문을 할 수 있는 1개의 엑스퍼트 쿠폰을 얻었고, 나머지는 전부 내공으로 쌓였다. 그럼 저 내공은 쓸 곳이 있는가??? 솔직히 어느 정도 등급이 올라가게 되면, 내공은 남고 남아돈다. 나도 엄청 남아돌고 있는데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