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주식 기업 개별 가치 평가

현대상선 주가 hmm 목표가 제시

freemero. 2021. 3. 24. 09:48
반응형

hmm 목표가 

역시 든든한 우량주 하나가 계좌를 듬직하게 지켜주고 있습니다. 현재 하락장은 아니지만 대형주들이 힘을 못쓰고 있는 와중에도, 정말 든든하게 제자리를 지켜주며 우상향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시초가에서 버티어 주고 있네요.. 

 

현대상선 투자별 매수 동향

금요일 월요일까지 외국인들이 매수를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어제는 개인들이 매수를 하였습니다. 

 

일전에 목표가를 2만 5천 원까지는 강력하게 홀딩하라고, 글을 남겼던 적이 있는데 ㅎㅎ 역시 주식시장의 진리는 변하지가 않습니다. 제가 팔면 더 올라가네요~~ 

 

3/5일 현대 상선 목표가

3/5일 현대 글로비스와 비교하며, 최소한 같은 해상 운송 사업을 하는 현대 상선이 자동차 운반선만을 운영하고 있는 현대 글로비스보다는 시가 총액이 높아져야 된다는 글을 작성한 것이었으며, 현재는 현대 글로비스 시가 총액은 넘어갔습니다. 

HMM 주가 전망 구 현대 상선 목표가

 

HMM 주가 전망 구 현대 상선 목표가

HMM 재무제표 및 성장 가능성 예전에 구 현대 상선 HMM에 대한 글을 작성한 적이 있는데, 현재 시세가 꽤 올랐네요 HMM (구 현대 상선) 주가와 재무 재표를 알아보자 HMM (구 현대 상선) 주가와 재무

thefreemero.tistory.com

그리고 저는 목표가에 도착하여 일부 매도를 하고, 눈물 겨운 글을 다시 남겼습니다.

hmm 주가 현대상선 지금 사야 되는 이유

 

hmm 주가 현대상선 지금 사야 되는 이유

바로 어제 이 시간쯤 현대상선을 사면 안 되는 이유에 대해서 글을 남겼습니다. 간단하게 요약만 한다면, 현재 자신이 사고 싶은 종목에 대해서 확신이 없을 경우에는 매수를 하면 안 된다는 내

thefreemero.tistory.com

아마 현재 현대상선 hmm주식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샀다 팔았다만 자주 하지 않으셨다면, 계속하여 우상향 하여 대부분은 수익권일 것 같습니다. 이제는 언제 매도를 해야 될지 다들 행복한 고민들을 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진격의 현대상선 

현대 상선 주가

시가 총액 10조까지도 거의 근접을 했습니다. 저도 이런 흐름이라면 시가 총액 10조까지도 무난하게 갈거 같다는 생각을 하고, 그나마 보수적으로 글로비스를 시가총액인 7조 정도는 넘겨야 할 것으로 2만 5천 원까지 잡았는데, 지금부터는 얼마나 더 갈지 고민이 되네요 그래서 대한민국의 시가 총액 10조의 기업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시가 총액 순위

현대상선 hmm 어느새 시가총액 36위까지 올라와 버렸네요... ㄷㄷ;;; 밑으로도 쟁쟁한 기업들이 많이 있지만, 위로 갈수록 정말 엄청난 기업들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넷마블, KT&G 삼성에스디에스, 아모레퍼시픽 ㄷㄷ;;;; 

 

저는 분봉 차트는 보지 않으니, 일봉 차트로만 봐도 이제는 슬슬 떨어질것 같기도 하는데, 가치 투자를 선호하는 저로서는 현재 진격의 HMM종목에 대한 가치까지는 현재 왔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목표 주가 3만원을 잡고 계산을 해봐야겠습니다. 

시가 총액 계산

어차피 비슷한 근사값이 나오겠지만, 시가 총액 10조를 기준으로 한다면 주가는 3만 233원 정도가 되네요... 

 

50 % 매도를 했으니, 못먹어도 고... 

주주 분들 3만원까지 홀딩합시다.

팔지 말고 버티면 사고 싶은 사람들이

국 더 높은 가격에 사려고 하겠지요. ^^

 

개인적인 사심이 아주 가득한 글이며, 투자의 책임은 언제나 본인에게 있고, 그 누구도 대신 책임을 져주지 않습니다.^^ 다들 성투하세요~

hmm 주가 현대상선 지금 사야 되는 이유

 

hmm 주가 현대상선 지금 사야 되는 이유

바로 어제 이 시간쯤 현대상선을 사면 안 되는 이유에 대해서 글을 남겼습니다. 간단하게 요약만 한다면, 현재 자신이 사고 싶은 종목에 대해서 확신이 없을 경우에는 매수를 하면 안 된다는 내

thefreemer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