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생활 팁

벛꽃 구경 일본 히비야 공원

freemero. 2021. 3. 31. 08:39
반응형

벛꽃 사진

꽃이 정말 예쁘게 활짝 핀 것 같습니다. 

 

슬슬 벚꽃 계절이 온 것 같습니다.

 

일본 사무실 앞에 있는 공원에 벚꽃이 피었다는 소식을 보고, 저도 점심 먹고 간단히 산책을 해봤습니다. 

 

원래 사진 찍는 기술이 없고, 그냥 핸드폰으로만 부끄럽게 찍다 보니 사진들이 이쁘지는 않아 보이네요 ㅎㅎ

 

벛꽃 사진

히비야 공원 튤립 꽃밭입니다. 

 

 

벛꽃 사진

 

벛꽃 사진
벛꽃 사진찍는 일본 여성

벛꽃이 이쁘게 펴서 그런지 곳곳에 이렇게 사진 찍으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벛꽃 사진

그냥 지나가는 대로 보이는 대로 막 사진을 찍었다는 생각이 점점 드네요 ㅋㅋ

 

벛꽃 사진

분수도 이뻐서 찍어 보았습니다. 

 

흠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