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계좌에서 1억 원을 만드는 가장 빠른 방법
두 가지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주식 계좌에서 9천9백9십9만 원을 가지고, 주식 투자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정말 초보자도 아주 쉽게 1억원을 만들 수 있는 방법입니다.
상세 방법까지 알려 드립니다.
처음에 아무 종목이나 100만원을100만 원을 투자하시고, 혹시나 가격이 떨어지게 되면 다음에 또 100만 원을 매수하시고, 3번 정도 나누어 매수하신 다음에도 손절권이 시라면, 3번 이후에는 200만 원씩 분할 매수로 매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렇게까지 했는데, 1억원을 못 만드셨다면 타고난 재능이 있으시므로 주식투자를 하지 마시고 점집을 운영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 방법이 너무 어려우시다면 더 확실한 방법인 두번째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두번째
주식 계좌에서 1억 1백만 원을 가지고, 주식 투자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마찬가지 누구나 계좌를 1억 만들 수 있는 방법이며, 상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무 종목이나 1000만 원을 사시고, 10%가 빠질 때까지 기다리셨다가 파시면 됩니다. 10%가 빠질때까지 생각보다 오래 걸릴 수 있으며, 쉽게 되지 않으실 수도 있습니다.
더 확실한 방법은
똑같은 가격에 샀다 팔았다를 반복하시기만 하셔도 됩니다. 수수료가 나가게 되므로 1억까지 금방 만드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까지 주식 계좌에 1억을 만드는 가장 빠른 방법 2가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주식 투자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의 경우 시드 금액이 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떠한 분들은 다른 재테크를 미리 하셔서 시작부터 5억에서 10억 원을 가지고 투자를 시작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고, 반대로 이제 첫회사에 취직을 하고, 첫 월급봉투를 받아서 저축보다는 주식 투자가 낫다고 하니 주식 투자를 시작하시는 경우인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후자의 경우는 200~500만 원 정도의 시드 금액을 가지고 계신 분도 있을 것이고, 꾸준히 모으셔서 1천~3천만 원 정도로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여러 유투버나 글을 보게 되면 종목의 분할 매수를 하라 하고, 종목을 정하더라도 투자할 금액을 3번에 나누어 분할 매수를 하여야 안전하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분할 매수를 하다 보니, 한 종목당 30~100만 원 정도밖에 투자를 못하고, 거기에 또 나누게 되니 정말 얼마 되지도 않은 금액밖에 투자를 못하게 되고, 수익이 5~7%나 났는데도 1만 원~2만 원밖에 안 되는 수익이 발생합니다. 아니면 몇천 원 단위...
자괴감이 들기 시작합니다. 겨우 이돈 벌려고 이렇게 주식 호가창을 들여다보며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지, 누군가는 몇십만 원 몇백만 원을 번다고 하는데,,, 동시에 급등하고 있는 종목들이 눈에 보이게 됩니다. 살까 말까 하다 보니, 가격은 더 올라갑니다. 지금이라도 사야 되겠다 하여 매수와 동시에 주가는 갑자기 곤두박이칠 치기 시작합니다.
훗 경험담을 쓰게 되니 글이 술술 잘 써져 가네요~~
- 투자 금액 2천만 원으로 1년 동안 40%의 수익을 내어, 800만 원을 벌은 사람과
- 투자 금액 1억 원으로 20%의 수익을 내어, 2천만 원을 벌은 사람이 있다면, 누가 더 투자를 잘한 사람일까요???
아래의 글은 500만 원으로 11억원의 계좌를 만들었다는 어느 유투버의 영상을 보고 작성한 글입니다.
2021/01/10 - [경제 관련 글/경제지식 & 재테크] - 500만원으로 11억 계좌가 가능할까?
일단 윗 질문에 답을 한다면, 자본주의에 있어서는 무조건 돈을 많이 번 사람이 깡패이므로 1억 원을 투자하여 20%의 수익을 걷어 2천만 원의 돈을 벌은 사람이 더 잘하는 사람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그래서 시드 금액이 중요한 것이고, 시드 금액을 모을 때까지는 누구나 시간이 걸립니다. 재벌 총수 집안의 자제가 태어난 것이 아니라면^^;;;;
한 달에 천만 원을 투자하여 10%~20% 정도의 수익 100~200만 원 정도의 매달 수익을 만들 수 있을 거란 생각으로 주식 투자를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다시 한번 마음가짐을 잘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이것이 정말 쉽다면, 누구나 다 신용대출을 끌어서 주식 투자를 하게 될 텐데 실제로 매달 10~20% 정도의 투자 수익을 가져가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리고 조금만 하다 보면 매달 10%의 수익률도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 것을 경험해 보실 겁니다.
유튜브나 방송에서 그런 사람들을 보기 때문에 많은 것처럼 보일 뿐, 그 유명한 워런 버핏도 1년 평균 투자 수익률은 23% 정도밖에 안된다.
아 물론 불가능한 일은 아니다. 실제로 저 정도 이상의 투자 수익률을 내시는 전업 투자가 분들도 계시며, 대신 그분들은 기업분석, 증권사 리포트, 그 외 여러 가지 정보를 하루 종일 비교하며 분석하시는 분들이다.
정말 말 그대로 은행 이자보다는 조금 더 수익률을 가지고 가는 정도로 생각하며, 자신이 투자하는 금액(리스크) 대비 적정 수익률을 생각하며 투자를 하고, 단기간에 2배, 3배, 4배의 수익률을 바라며 투자하는 것은 정말 위험하다는 것을 말하고 싶었다.
이 글은 주식 전문 투자가가 아닌 개미가 작성한 글이며, 전문가의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_^
여기까지 주식 계좌를 1억 만드는 가장 빠른 현실적인 방법에 대한 콘텐츠를 재미로 한번 글을 작성해 보았네요
3줄 요약
- 1억 주식 잔고를 만드는 가장 빠른 방법
- 9천9백9십9만 원을 계좌에 입고시키고 투자를 시작한다.
- 이 방법이 힘들면, 1억 100만 원을 가지고 시작해도 된다.
'경제 > 주식 정보 용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시가 총액 10위 기업 의 10년 주가 흐름은 우상향 이었을까? (6) | 2021.02.24 |
---|---|
가치 투자자와 단타 투자자 누가 더 올바른 투자가인가? (3) | 2021.02.23 |
공매도의 역활 공매도가 필요한 이유 쉽게 알아보기 (1) | 2021.02.05 |
삼성전자 VS 은마아파트 재테크 투자의 대장 종목 수익률 알아보자. (2) | 2021.02.03 |
대한 항공 유상 증자 feat 유상 증자에 대해 공부 하자 (2) | 2021.0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