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자본주의 경제지식

지구가 만약 100인의 마을이라면, 유투브 두번째 영상 후기

freemero. 2021. 4. 8. 01:16
반응형

지구가 만약 100인의 마을이라면, 

유튜브 두 번째 영상 후기

역시 창작은 힘이 드는 것 같습니다. 역시 직접 해보니 느낄 수가 있네요.  유튜브 분들 기획자이든, 편집자이든 대단히 신 것 같습니다. 

 

생각해 낸 것도 아니며, 이미 영상을 보신 분들도 있을 듯합니다.

 

그냥 일단 계속 고민만 하면 이도 저도 안될 것 같아서 모방은 창작의 어머니라고 하였으니, 연습도 해볼 겸 그냥 따라 해 봤습니다.통계는 틀린 것이 있어 나름 조사를 하여 수정하였습니다. 

 

약 10년 전의 기억을 떠올려 제작한 영상인데, 사진들은 생각나는 대로 구글링에서 마음대로 가져왔습니다. 영상을 올리기 전 "저작권 침해"가 검토되었다고 하네요. 음악 자체가 저작권 침해이기도 하니, 문제 되면 그냥 지울 각오로 일단 그냥 "고" 해봅니다. ㅋㅋㅋㅋ

 

그냥 웃으면서 봐주시길^^~ 

지금 전 세계에는 약 69억의 인구가 있습니다.

만약 이 지구가 만약 100인의 마을로 축소한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www.youtube.com/watch?v=N4UkPSrtKrs&t=35s 

영상은 약 5분 정도로 긴 편이라서 미리 말씀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