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자본주의 경제지식

노마드 태스크 가입 후 실행 후기

freemero. 2020. 12. 29. 13:50
반응형

노마드 태스크 가입 후 실행 후기

 

이 티스토리 블로그의 잡다한 글들에서 실제 수익이 생기기 시작하다 보니, 인터넷 부업에 대해 더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을때 쯤이다. 역시나 집에서 간단하게 시작할 수 있는 부업들을 검색하다 보니 또 한가지를 알게 되었고,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 아 실제로 재미있는 것은 이 작업으로 실제 월 100만의 수익을 가져간 사람들의 글도 나타나기 시작했다. 

 

내 글을 읽으시던 분이 이 링크로 인해 다른 곳으로 가는게 아쉽긴 하지만, 그냥 신경 안쓰는 것으로, 본인도 시작을 해 보았다. 우선 아무데서나 홈페이지를 검색하여 회원 가입을 한다. 그것마저 귀찮아 할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걸어 둡니다. 

 

nomadtask.com/

 

Nomadtask - Online Tasks for Digital Nomads

Join simple marketing tasks, and enjoy the art of earning. You can earn bigger payouts from joining simple marketing tasks compared to any other reward apps.

nomadtask.com

 

노마드 태스크 회원가입

노마드 태스크 회원가입은 생각보다 본인 인증 절차도 없이, 가입자체가 간단합니다. 

 

노마드 태스크

한가지 특이한 점은 회원가입 절차시 한국인이 맞는지 이러한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와 정말 발달하긴 발달했다. 한국어를 잘 알지 않는 사람은 절대 답변 할 수 없는 테스트네요 

 

노마드 태스크

메인 화면이 위와 같이 할수 있는 작업들을 나타내어 줍니다. 초보화면으로 1~5달러까지 벌수 있는 간단한 작업들을 표시해놨네요. 이정도면 뭐 회사에서 정말 할 일 없을때, 잠깐 짬내서 할 수 있을정도네요~ 트위터 팔로우와 네이버 이웃추가 같은 것은 5분이면 할듯 

 

10달러 이상 짜리 노마드 태스크

10달러 이상 짜리부터는 역시 뭔가 조건이 까다롭네요~ 구독자 1만 이상의 본인 유투버에 컨텐츠 노마드 태스크를 광고해달라는 것 같은데, 그래도 140불 약 14만원 ㅎㄷㄷ 해봐야 한시간도 안걸릴 작업 같은데~ 아쉽네요 전 1만 구독자의 유투브 채널이 없으니 패스~~ 

 

노마드 태스크

그나마 간단해 보이는 네이버 이웃 추가를 시도해 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노마드 태스크

아 이웃목록에 추가된 블로그가 10개 이상이어야 한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2008년도에 생성한 블로그가 있긴 한데, 이웃 활동은 한명도 안했는데;;;;; ㅠㅠ 티스토리 블로그 광고는 안뜨려나??? 

 

아 갑자기 또 귀차니즘이 발생... 여기서 또 고민을 하게 됩니다;;;  이것을 해볼 것인가, 말 것인가?? 200원정도 주는거 같은데, 바로 출금할수는 없을 것 같고 최소 단위 금액인 대충 50달러 정도는 채워야 돈을 줄거 같은데, 카카오 애드핏도 5만원이 최소 출금 금액이니깐요;; 역시나 노마드 태스크는 그냥 빠른 포기를 선택하게 됩니다. 

돈을 버는 방법을 알고 있으면 뭐하나??? 실행을 안하는데;;; ㅋㅋㅋㅋ

그래도 실제로 돈이 들어오는지 정도는 확인을 시켜줘야 이 글을 쓰니 클릭한번 하고 0.06달러 벌었습니다. 한화로 80원정도 되겠네요~~~~

 

아 갑자기 또 이런 생각도 듭니다. 지금 이글 하나 쓰는데, 저기 있는 작업들 간단한 것들 다 했다면 벌써 몇천원은 벌었겠다 ㅎㅎㅎ

 

더군다나 노마드 태스크에서는 달러가 아닌 가상화폐로 지급을 해준다고 합니다. 저도 가상화폐에 돈을 넣어두었는데, 비트코인은 결국 수익권에 접어 들었네요;;;; 알트코인들이 여전히 망가져서 그렇지 ㅠㅠ 역시나 무조건 "대장주"에만 투자를 해야 하나 봅니다. 

 

그런데 여러 글을 읽다 보니 내 블로그를 여기에다가 흥보하게 되면 어떻게 되는거지??? 구독자 수가 많이 늘것 같다는 예감이 드는데, ㅎㅎ 그냥 그 시간에 "피드 포럼이나 가서 내 글 소개하고, 맞 구독자 구합니다" 라고 흥보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차피 저렇게 생성된 구독자들은 일시적일 뿐일테니깐요 

필자가 노마드 태스크를 안하는 이유

결론은 말을 하고 끝내야 할 것 같습니다. 필자가 노마드 태스크 부업을 하지 않는 이유는 패시브 인컴이 아닌 일시적 수익으로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내 노동 시간과 수익을 바꾼 것이죠. 그런 수익은 현재 내 본업만으로도 충분할 것으로 생각되고 부업으로 원하는 것은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당장의 수익은 작더라도 패시브 인컴을 만들고 싶어서죠. 오랫동안 장기적으로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자는 동안에 들어오는 수익 시스템을 만들지 못하는 사람은 평생동안 일만 하게 될 것이다. - 워렌 버핏-

그런데 곰곰히 생각해 보니, 저도 돈 버는 저런 방법에 대해서 알고 있는데, 실행을 안하고 있는 저도 문제는 있어 보입니다.

 

그래도 이 티스토리가 이제는 조금씩 애착을 가지고 글을 쓰고 있어 조금이나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시길~~~ 

 

thefreemero.tistory.com/92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처음 글쓰는 법 경험담 티스토리를 시작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처음 글 쓰는 법 경험담 티스토리를 시작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글감이 정말 떨어졌다고 생각이 들었나 보다. 어제 우연히 네이버 지식인으로 돈 버는 방법에

thefreemero.tistory.com

 

thefreemero.tistory.com/75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 24시간 돈버는 아빠 되기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 24시간 돈버는 아빠 되기 "은행 예금을 할바에는 우량주 주식을 꾸준히 사서 모아라" 라는 말을 들어본적이 있을 거다. 최근 동학개미 운동을 이끈 존리 대표가 했던 말

thefreemero.tistory.com

thefreemero.tistory.com/29

 

돈의 속성 최상위 부자가 말하는 돈에 대한 모든 것

책 제목을 그대로 가져왔다. https://coupa.ng/bLhYrU 스노우폭스북스 돈의 속성 + 미니수첩 증정 COUPANG www.coupang.com 혹시나 구매하려는 독자가 있다면, 온라인으로 쿠팡이든 교보문고든 같은 가격이다~

thefreemer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