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자본주의 경제지식

유투브로 천만원씩 돈버는 진짜 쉬운 꿀팁 모음.

freemero. 2022. 10. 14. 00:38
반응형

디지털 노마드 

 

디지털 노마드 한번쯤 부업을 생각해 보셨던 분들은 들어본 단어라고 생각한다.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이 티스토리 블로그도 일종의 부업이며, 디지털 노마드이다. 

 

디지털 노마드에 대한 수익은 이 블로그 "티스토리 후기"에 따로 남겼으므로 생략. 

 

채널 "노마드 크리스" 

 

일단 이 콘텐츠 자체를 copy하는 것이므로 원작 영상 "노마드 크리스" 님을 언급 안해 드리는 것은 양심에 가책을 느껴 콘텐츠 원작 영상을 아래에 소개 남겨 드리며, 글을 시작 

 

https://youtu.be/sncf5s_P6jM

 

 

디지털 노마드

 

요약을 하면, 영상에서는 3가지 방법을 소개해주는데,

 

유투브로 돈은 벌어보고 싶은데 얼굴이나 목소리가 공개되는 것에 대해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해 제공하는 정보이다. 

 

1. 얼굴 없이 공부 / 일 하는 모습 찍기 

 

그냥 자신의 얼굴 없이 자신이 일하는 모습을 카메라 한개를 옆에 켜서 찍고 공유하는 것이다...;;; 

뭐야 이런게 돈이 된다고??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지금 이시간 2022년 10월 13일 기준으로 "같이 공부해요" 라는 키워드로 검색한 영상에 대한 스샷을 올려 드리면, 아래와 같다. 

 

조회수 44만회.. 

 

실제 노마드 크리스님 영상에서는 이 영상을 소개한 것이 아니고 내 블로그라서 그냥 실시간으로 검색한 스샷을 올렸다. 

띄엄띄엄 넘겼는데, 정말 별거 없다 .그냥 공부하고 있는 모습을 찍어 올린것이다. 

 

2. 4K drive / walk 

마찬가지 현재 시간 기준 2022년 10월 13일 오후 10시 24분 "4K drive / walk " 란 키워드로 구글에서 검색 

 

최 상위 검색으로 9초 7초 짜리 검색들이 나오긴 하는데, 조회수는 700~1000회 정도이다. ㄷㄷ;;;; 

 

4k drive란 키워드로 검색을 하는 유저는 많이 없을 것 같지만, 

한국에서 서울 거리를 찍어 짧게 올리면, 해외에서 서울을 방문하고 싶은 사람들은 검색을 하여 얻어 걸린다는 것이다. 

 

실제로 우리도 해외여행을 하게 되면,

 

1. "일본 음식 가격"

2. "베트남 여행시 주의사항"

3. "태국 꼭 가봐야 할곳"

 

등으로 한번씩은 검색을 하지 않는가?

 

이러한 일을 단 10초도 안되는 영상으로 수익을 번다는 것은 정말 매력적이긴 하다. 

 

3. 서울대학교 독서실 녹음 파일 feat 백색 소음 

 

 

백색 녹음이라고 해서 ㅋㅋㅋ 서울대학교의 독서실 소리 및 스타벅스에서 녹음했던 소리를 녹음해서 올리거나, 계곡에서 녹음했던 소리, 버스나 지하철안에서 고요한 소리, 영상은 없고 오로지 소리의 목적..... 

 

하지만, 

이런 영상들도 조회수가 나온다. 

 

돈벌기 정말 쉬운듯...ㅇㅇ

 

다만, 

중요한 것은 당신이 이글을 보고 실제 실행에 옮기느냐 아니냐가 중요한 것이다. 

 

 

반응형